HOME  >  동물보건 CEO  >  총장인사말
 
 

동물보건산업의 성공적인 신화!
바로 CEO 여러분이 만들어 갑니다.

서울대학교는 학문적 가치 창조를 선도하여 한국적 가치를 세계인의 보편적 가치로 승화시키는 창의와 실천으로 글로벌 학문 세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헌신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는 국민과 세계인의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하여, 사회, 국가, 그리고 세계에 기여하는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데 시대적 소명을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탐구한 지식 과 가치를 사회에 환원하고 국민과 함께 나누는 과업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는 학부, 대학원생에 대한 창의적 교육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함으로써 평생 교육과 산학협력의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는 동물보건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산업 발전을 선도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을 국내 처음으로 개설을 하였 습니다. 이 과정을 통하여 우리 대학교는 연구실에서의 성과가 동물보건 산업계로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며 산업 현장에서 피땀 흘려 쌓은 귀중한 경험을 대학 교수들에게 환류하는 시스템을 가동하고자 합니다.
앞으 로 이 과정을 이수한 동문들은 동물보건 산업분야에서 국가적, 사회적 기여를 아끼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교수진의 헌신적 노력을 통해 진정한 산학 연계의 장을 펼치고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줄 이 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대학교 총장 유홍림